서울시노인종합복지관협회
고객센터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해외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국내용 LMS의 경우, 해외결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된거 같은데 어떻해야 하죠?

신용카드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된 경우 중복확인된 결제일/금액/카드사 등 결제정보를 1:1 문의게시판에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1.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2.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

1.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후 현금영수증도 가능한가요?

결제진행 시 동의 후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겠습니다."를 선택하여 발급종류 및 발급번호 기재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오류가 떠요
결제시 오류발행     

 

1. 결제카드 한도초과   

 

2. 결제정보 오기재

 

3. 결제시간 초과 

 

4. 보안프로그램 미설치

 

 위 4가지 사항을 확인 후 재결제 시도시에도 결제가 안되는 경우, 카드사 또는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을 취소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환불을 신청하셨다면 실제 환불 진행중일 수 있으니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1.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2.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 1
  •